셔츠룸 팁

010-7511-4365 셔츠룸 팁! 편안하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강남 최대규모 최저가 흥국 입니다.


010-7511-4365 전화연결





셔츠룸 팁 Secrets



싱글남성이야 뭘하고 놀든 자유지만, 처자식 있는 분들은 셔츠룸 팁을 잘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서울 기준. 지방은 평범한 블라우스에 치마나 핫팬츠 입는다는 얘기도 들었어)

역공사 : 공의 반대말로 손님이 선수에게 셔츠룸 팁을 주며공사를 당해주는척하며 선수를 해먹는 행위

오피가 다른 성관계 없는 기타 업종(건전마사지(보통 아는 안마방에서 성관계를 뺀것.애무랑 오랄같은거 함), 키스방 등)보다 진상이 덜한데
그 금액은 구좌다 틀리지만 우리 생각하는 액수보다는 많지 않다는 사실.금액이 많다면 구좌는 다 벤츠 몰고 다녀야 한다.



와서 셔츠룸 팁 자랑 하는 사람 많아. 애들 자랑은 거의 애 있는 사람이면 다 하는듯. 근데 개자랑이 제일 많다. 누군가가 오피 키 등 변종성매매 업소를 만들었는데 컨셉이 박리다매, "진짜 애인같은"이고 오피는 특히 "여친 집에 놀러온 컨셉"이야.


향만 달리해서 본면 여자친구는 지금 가족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겁니다.

차 마시면서 얘기를 more info 좀 하는데 수위가 낮으니 셔츠룸 팁 내용도 좀 신경써야 하고 스윗하게 굴어줘야해.
튼 대화 후 샤워 하는데 샤워 서비스를 해줘. 같이 들어가서 씻겨주는거.

동학교끝냈다 하더라 그 수입이 꽤 크다면 님 여자친구는 쉽게 그만둘꺼 같지 않아요. 미안한 일이지만 그일 계속 하려하는 여친과는 관계를 정리하시길 바래요. 님의 순수한 사랑에 이런 말 해서 넘넘 미안하게 생각해요.



오피에서 문을 열어주자 마자 옷을 찢기고 셔츠룸 팁을 줬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는데 신고도 못하잖아 이런건.
을마나 주어야 하는는 룸에 가서 항상 망설여지는 부분이다. 계산서에는 없는데 별도로 요구하니 왠지 쌩돈 나가는 듯한 느낌이 드는게 당연한데,

과거 하루 술값이 몇백을 훌쩍 넘어가던 시절 이런 가게 즐비했다고 한다.얼음통에 버리고쓰레기통에 붓고.